푸드

음료

MD

NEWS&EVENT

고객의 소리

제휴·제안

양도양수 신청

달붕이 사연접수

가맹문의

고객의 소리

제휴·제안

BRAND

BRAND STORY

내가 먹는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한 끼의 정직함

호주 유학 시절 자주 즐기던 샐러드와 샌드위치에서 영감을 받아,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를 한국에도 전하고자

‘달리는커피’는 시작되었습니다.

타 프랜차이즈 브랜드 창업 실패를 통해

진짜 ‘가치 있는 한 끼’와 ‘진심 어린 브랜드’의 필요성을 절감했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내가 직접 먹는다는 마음

으로 신선한 재료와 푸짐한 구성,

정직한 가격을 담아내는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남은 마지막 자금으로 독산동의 8평짜리 작은 매장에서 시작한 ‘달리는 커피’는,

바쁜 일상 속 건강하고 여유로운 한 끼를 고객에게 배달하는 브런치 카페

로 성장했습니다.

그렇게 남은 마지막 자금으로 독산동의 8평짜리

작은 매장에서 시작한 ‘달리는 커피’는,

바쁜 일상 속 건강하고 여유로운 한 끼를 고객에게 배달하는

브런치 카페

로 성장했습니다.

Taste Health,

Feel Ease.

더욱

건강

하게,

더욱

편안

하게.

HISTORY

달리는커피가 새로운 브런치 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2010~2020

2021~2024

2016

11월 달리는커피 브랜드 런칭

독산 본점 OPEN

2017

써니유통 설립 및 자체물류 시행

12호점 OPEN

2018

제42회 프랜차이즈 서울 강남 (코엑스) 박람회 참가

제44회 프랜차이즈 부산 (벡스코) 박람회 참가

제24회 부산 창업박람회 (벡스코) 박람회 참가

“배달의민족” 카페 디저트 부분 배달 대상 수상

써니유통 확장 이전

35호점 OPEN

2019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 강남 (코엑스) 박람회 참가

달리는커피 R&D 교육 센터 설립

80호점 OPEN

2020

(주)달리는커피코리아 법인전환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상 창업비용이 가장

저렴한 카페 프랜차이즈 선정

“달리는 봉사단” 출범 사회공헌 활동 개시

요기요 B2B 업무제휴

100호점 OPEN

2021

달리는커피 프리미엄 타입

“DALCU SPEEDY” 브랜드 런칭

달리는커피 R&D 교육센터 확장이전

배달의민족 B2B 업무제휴

260호점 OPEN

2022

달리는커피 모바일상품권 출시

BI 리뉴얼

“풀무원” 콜라보 메뉴 출시

300호점 OPEN

2023

“달리는 봉사단” 푸드뱅크 기부 봉사 활동

“달리는 봉사단” 혜명보육원 아동간식 기증

벤처확인기업 선정

“KB 국민은행” 업무협약 체결

350호점 OPEN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대상 올해의브랜드

2024

제74회 프랜차이즈 서울 강남 (코엑스)박람회 참가

52사단 군부대 위문품 전달

“매일유업” 콜라보 메뉴 출시

2025

푸드트럭 금천누리복지사 봉사

라이스보울 메뉴 출시

본사 확장 이전

달커전용농장 ”달커팜” 계약체결

자사앱 런칭

달커 캐릭터 ‘달식이’ 등장

2010

~

2024

2016

11월 달리는커피 브랜드 런칭

독산 본점 OPEN

2017

써니유통 설립 및 자체물류 시행

12호점 OPEN

2018

제42회 프랜차이즈 서울 강남 (코엑스) 박람회 참가

제44회 프랜차이즈 부산 (벡스코) 박람회 참가

제24회 부산 창업박람회 (벡스코) 박람회 참가

“배달의민족” 카페 디저트 부분 배달 대상 수상

써니유통 확장 이전

35호점 OPEN

2019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 강남 (코엑스) 박람회 참가

달리는커피 R&D 교육 센터 설립

80호점 OPEN

2020

(주)달리는커피코리아 법인전환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상 창업비용이 가장

저렴한 카페 프랜차이즈 선정

“달리는 봉사단” 출범 사회공헌 활동 개시

요기요 B2B 업무제휴

100호점 OPEN

2021

달리는커피 프리미엄 타입

“DALCU SPEEDY” 브랜드 런칭

달리는커피 R&D 교육센터 확장이전

배달의민족 B2B 업무제휴

260호점 OPEN

2022

달리는커피 모바일상품권 출시

BI 리뉴얼

“풀무원” 콜라보 메뉴 출시

300호점 OPEN

2023

“달리는 봉사단” 푸드뱅크 기부 봉사 활동

“달리는 봉사단” 혜명보육원 아동간식 기증

벤처확인기업 선정

“KB 국민은행” 업무협약 체결

350호점 OPEN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대상 올해의브랜드

2024

제74회 프랜차이즈 서울 강남 (코엑스)박람회 참가

52사단 군부대 위문품 전달

“매일유업” 콜라보 메뉴 출시

2025

푸드트럭 금천누리복지사 봉사

라이스보울 메뉴 출시

본사 확장 이전

달커전용농장 ”달커팜” 계약체결

자사앱 런칭

달커 캐릭터 ‘달식이’ 등장

BRAND IDENTITY

ABOUT

바쁜 일상 속에서도 든든하고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이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언제든 달려갑니다.

맛과 정성, 신뢰가 담긴 브랜드, 달리는커피입니다.

LOGO TYPE

샌드위치 모양의 심볼은 '달리는커피'의 핵심 메뉴인 건강하고 푸짐한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상징합니다.

신선한 재료와 든든한 구성을 담은 단면을 단순하면서도 직관적인 그래픽으로 표현하여

브랜드의 맛과 정직함을 시각적으로 전합니다.

BRAND COLOR

그린컬러는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 옐로우컬러는 따뜻한 한 끼 식사와 에너지를 상징합니다.

자연의 컬러를 닮은 이 조합은 ‘달리는커피’가 추구하는 건강한 브런치 문화를 나타냅니다.

SUCCESS POINT

브랜드 경쟁력

1

2

3

4

5

6

7

R&D

트랜드에 맞는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100% 본사 부담으로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공격적인 홍보를 통한 마케팅 전략

본사 교육팀

체계적인 교육

과 사후 관리 시스템

본사 전담 교육팀이 조리법부터 서비스 응대,

배달 운영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하며, 실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실전 중심의 창업 가이드'는 창업이 처음인 분들도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유통 시스템

신선한 재료,

주 3회 정기 배송

달리는커피는 맛과 품질의 핵심인 ‘신선함’을 위해

전국 물류망을 활용한 주 3회 정기 배송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가맹점에는 샐러드와 샌드위치에 사용되는 야채, 과일, 육류 등 주요 식재료가 신선한

상태로 공급되며, 소량다품종 유통으로 재고 부담을 최소화하고 폐기율을 낮춥니다.

자체 소스 개발

맛의 차별화

샐러드와 샌드위치의 맛을 결정짓는 핵심은 ‘소스’입니다.

달리는커피는 자체 개발한 특제 드레싱과 소스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맛을 제공합니다.

매뉴얼화된 레시피로 누구나 일정한 맛을 구현할 수 있으며,

계절별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 개발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전용 블렌딩 원두

브런치에 어울리는

최적의 커피

브런치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달리는커피의 전용 블렌딩 원두는

견과류의 고소한 맛과 후미의 단맛이 특징입니다.

100% 아라비카 원두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커피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용 식빵 사용

샌드위치를 위한

최상의 식감

샌드위치의 품질을 좌우하는 식빵은 달리는커피만의

전용 레시피로 제작됩니다.

두께, 촉촉함, 풍미까지 샌드위치에 최적화된 식감을 구현하여,

일반 식빵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샌드위치를 완성합니다.

전용농장 “달커팜 ”

1년 내내 신선함을 지키는 달커 전용 농장

달리는커피는 국내 농가와 연간 계약을 맺어 신선함을 확보하며,

수경재배방식을 도입해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주6일 배송으로 변함없는 맛을 제공합니다.

#1년 내내 변함없는 맛과 품질

#농가는 안심하고 재배, 우리는 책임 있게 준비

#주 3일 신선배송

1

R&D

트랜드에 맞는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100% 본사 부담으로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공격적인 홍보를 통한 마케팅 전략

2

본사 교육팀

체계적인 교육

과 사후 관리 시스템

본사 전담 교육팀이 조리법부터 서비스 응대,

배달 운영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하며, 실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실전 중심의 창업 가이드'는

창업이 처음인 분들도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3

유통 시스템

신선한 재료,

주 3회 정기 배송

달리는커피는 맛과 품질의 핵심인 ‘신선함’을 위해

전국 물류망을 활용한 주 3회 정기 배송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가맹점에는 샐러드와 샌드위치에

사용되는 야채, 과일, 육류 등 주요 식재료가 신선한

상태로 공급되며, 소량다품종 유통으로 재고 부담을

최소화하고 폐기율을 낮춥니다.

4

자체 소스 개발

맛의 차별화

샐러드와 샌드위치의 맛을 결정짓는 핵심은 ‘소스’입니다.

달리는커피는 자체 개발한 특제 드레싱과 소스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맛을 제공합니다.

매뉴얼화된 레시피로 누구나 일정한 맛을 구현할 수 있으며,

계절별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 개발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5

전용 블렌딩 원두

브런치에 어울리는

최적의 커피

브런치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달리는커피의 전용 블렌딩 원두는

견과류의 고소한 맛과 후미의 단맛이 특징입니다.

100% 아라비카 원두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커피 경험을 제공합니다.

6

전용 식빵 사용

샌드위치를 위한

최상의 식감

샌드위치의 품질을 좌우하는 식빵은 달리는커피만의

전용 레시피로 제작됩니다.

두께, 촉촉함, 풍미까지 샌드위치에 최적화된 식감을 구현하여,

일반 식빵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샌드위치를 완성합니다.

7

전용농장 “달커팜 ”

1년 내내 신선함을 지키는 달커 전용 농장

달리는커피는 국내 농가와 연간 계약을 맺어 신선함을 확보하며,

수경재배방식을 도입해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주6일 배송으로 변함없는 맛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