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푸드
음료
MD
NEWS&EVENT
고객의 소리
제휴·제안
양도양수 신청
달붕이 사연접수
가맹문의
고객의 소리
제휴·제안
BRAND
브랜드 스토리
연혁
BI
브랜드 경쟁력
BRAND STORY
내가 먹는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한 끼의 정직함
호주 유학 시절 자주 즐기던 샐러드와 샌드위치에서 영감을 받아,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를 한국에도 전하고자
‘달리는커피’는 시작되었습니다.
타 프랜차이즈 브랜드 창업 실패를 통해
진짜 ‘가치 있는 한 끼’와 ‘진심 어린 브랜드’의 필요성을 절감했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내가 직접 먹는다는 마음
으로 신선한 재료와 푸짐한 구성,
정직한 가격을 담아내는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남은 마지막 자금으로 독산동의 8평짜리 작은 매장에서 시작한 ‘달리는 커피’는,
바쁜 일상 속 건강하고 여유로운 한 끼를 고객에게 배달하는 브런치 카페
로 성장했습니다.
그렇게 남은 마지막 자금으로 독산동의 8평짜리
작은 매장에서 시작한 ‘달리는 커피’는,
바쁜 일상 속 건강하고 여유로운 한 끼를 고객에게 배달하는
브런치 카페
로 성장했습니다.
Taste Health,
Feel Ease.
더욱
건강
하게,
더욱
편안
하게.
HISTORY
달리는커피가 새로운 브런치 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2010
~
2024
BRAND IDENTITY
ABOUT
바쁜 일상 속에서도 든든하고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이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언제든 달려갑니다.
맛과 정성, 신뢰가 담긴 브랜드, 달리는커피입니다.
LOGO TYPE
샌드위치 모양의 심볼은 '달리는커피'의 핵심 메뉴인 건강하고 푸짐한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상징합니다.
신선한 재료와 든든한 구성을 담은 단면을 단순하면서도 직관적인 그래픽으로 표현하여
브랜드의 맛과 정직함을 시각적으로 전합니다.
BRAND COLOR
그린컬러는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 옐로우컬러는 따뜻한 한 끼 식사와 에너지를 상징합니다.
자연의 컬러를 닮은 이 조합은 ‘달리는커피’가 추구하는 건강한 브런치 문화를 나타냅니다.
SUCCESS POINT
브랜드 경쟁력
1
2
3
4
5
6
7